동작구 신희근 의원(상도1․사당5동), 메니페스토 최우수상 수상

입력 2017년01월13일 19시2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동작구의회 신희근 의원(상도1, 사당5동)이 지난 12일 영등포 아트홀에서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주관한 ‘2016 기초의원 좋은조례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

이날 매니페스토 측은 “참다운 지방자치 실현 및 지방의원의 공약이행, 조례 제정 활동의 우수사례를 발굴하기 위해 실시한 [2016 지방의원 메니페스토 약속대상]에서 심사 결과 위와 같이 선정되었기에 이 상을 수여한다”고 밝혔다.

신희근 의원은 “그동안 공약사항을 이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 구민과의 약속을 지킨데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기쁘다. 우범지대 해소문제, 공원둘레길 조성 민원, 차도의 급경사 해소건, 지하철 무인민원발급기 설치건 등 많은 공약사항을 이행했지만 아직도 미흡한 점이 있다. 남은 기간 동안 구민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신희근 의원은 5대에 이어 7대 재선의원으로 지난 7대 전반기에는 행정재무위원장으로서 원만하게 회의를 이끌어가 동료 의원들은 물론 동작구청 공무원들에게 공명정대한 위원장으로서의 업적을 인정받았으며, <동작구 청년일자리 촉진에 관한 조례안>, <동작구 어르신 행복 주식회사 출자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 등의 조례안을 대표 발의하는등 관내 일자리 창출 및 구민 복지 증진에 각별한 관심을 가지고 의정활동을 펼쳐 신뢰있는 구의원으로 주민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