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민 의원, 스타트업 피칭·투자 유치 위한 토론회

입력 2017년01월21일 09시0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24일(화) 오후 2시 국회의원회관 제1세미나실에서“소셜 스타트업, 신선한 상상력으로 대한민국의 고민을 해결하다”토론회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김수민 의원(국민의당, 비례대표)이  24일(화) 오후 2시 국회의원회관 제1세미나실에서“소셜 스타트업, 신선한 상상력으로 대한민국의 고민을 해결하다”토론회를 개최한다. 
 
이날 토론회에서는 혁신적인 방법으로 사회문제를 해결하는 소셜 스타트업들을 소개하고, 정부와 스타트업 간 애로사항과 협업 방안을 토론한다. 또한 국회 최초로 참석하는 모든 스타트업에게 투자 유치와 관련하여 VC 및 엔젤투자자들과의 피칭 타임을 마련할 예정이다. 
 
토론에는 이병태 카이스트청년창업투자지주 대표이사가 좌장을 맡고, 권혁태 쿨리지코너인베스트먼트 대표, 고용노동부, 중소기업청, 한국벤처투자 관계자들이 패널로 참석하여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정부와 소셜 벤처 간 협업 활성화 방안에 대한 열띤 토론이 이뤄질 전망이다.
 
피칭에 참석하는 VC로는 이병태 카이스트청년투자지주 대표이사, 권혁태 쿨리지코너인베스트먼트 대표, 안성호 미래에셋벤처투자 이사, 오윤종 포스코기술투자 심사역, 엔젤투자자 등이 참여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