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희망곡성군수기 전국대학동아리 축구대회 성료

입력 2017년04월05일 21시5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전국대학동아리축구대회 성료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곡성군은 지난 4월 1일부터 4일까지 호남권 최초로 곡성읍 동악체육공원외 3개 경기장에서 개최된 ‘제1회 희망곡성군수기 전국대학동아리 축구대회’가 건양대학교 아레스팀의 우승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이번 대회는 ‘젊음과 열정의 축구 대전’으로 전국에 약 30여개팀 1,000여명이 참가하여 역동하는 젊은이의 모습을 마음껏 선보이며 기량을 뽐내는 대회가 됐다..

 
특히 금번 건양대학교 아레스팀과 호남대학교 K-4 BLUE팀의 결승전 경기는 국가대표급 경기 못지 않는 연장 접전과 승부차기까지 거치는 명승부전이 펼쳐져 경기장을 찾아온 수많은 관중들로부터 환호와 박수 세례를 받았다.

 
또한 금번 대회 기간 중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초·중·고 학생들이 자원봉사에 나서 경기장 청소 및 볼스텝에 참여했으며, 유관기관 및 사회단체에서도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대회 관계자 및 심판진에게 찬사를 받아 눈길을 끌었다.

 
군 관계자는 “축구를 통해 전국 대학생들의 교류의 장을 제공함과 동시에 젊은 지성의 스포츠 축제로 진행된 축구대회가 큰 사고 없이 마무리 됐다며, 내년 제2회 대회때는 금번 대회의 장점과 단점을 철저히 분석 보완하여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우승팀 건양대학교 한 선수는“곡성군의 지원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많은 분들에 응원이 우승하는데 큰 힘이 됐다며, 내년 대회때 다시 참가하겠다.고 말했다.

 
유근기 곡성군수는 결승전 경기를 관람하고 시상식을 통해 “젊은 학생들의 역동적이고 활기찬 경기를 보니 우리 지역에도 활기가 넘친다.”며, “내년 제2회 대회때도 자연과 사람이 아름다운 곡성에서 다시 만나기를 꼭 희망한다.”며 내년을 기약했다.


한편, 제1회 희망곡성군수기 전국대학동아리 축구대회 입상팀 및 개인수상자는 
 

▲ 우 승 : 건양대학교 아레스 ▲ 준우승 : 호남대학교 K-4 BLUE ▲ 공동3위 : 울산과학기술원 지구방위대, 호남대학교 K-4 RED ▲ 최우수선수상 : 건양대학교 아레스 김범선 ▲ 득점상 : 호남대학교 K-4 RED 서세영 ▲ 심판상 : 서울특별시축구심판연합회 김홍복 등 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