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서북부지역 여성일자리 종합박람회 개최

입력 2017년05월26일 11시05분 정 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정 원기자] 인천 부평구(구청장 홍미영)는 오는 6월 8일 오후 1시 인천삼산월드체육관 주경기장에서 ‘2017 인천서북부지역 여성일자리 종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구직자의 취업 기회를 확대하고 기업체의 원활한 인력 수급을 지원, 가정의 행복과 기업의 발전을 유도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취업박람회는 부평구와 고용노동부 인천북부지청, 인천여성가족재단이 공동으로 개최, 구인사업장 발굴과 구직자 홍보에 적극 나선다.
 

현장면접업체 30개, 간접게시공고 30개 업체와 유관기관이 참여, 면접의 장, 취업지원 및 부대행사의 장을 운영하며, 참여 구직자는 당일 1대1 면접과 취업지원 컨설팅 등을 받을 수 있다.
 

주요 행사 내용은 ▲구인․구직 현장면접 실시 ▲성공적인 취업을 위한 취업지원 컨설팅과 직업상담이 있고, 부대행사로 ▲혈관나이검사 ▲직업타로검사 ▲무료증명사진 촬영 ▲면접메이크업 ▲지문 인․적성 검사 등이 진행된다.
 

면접을 원하는 구직자는 이력서를 작성, 현장 면접에 참여하면 된다. 채용을 희망하는 구인업체는 부평구 취업정보센터(☎509-7521~3,8831, 팩스509-7696, 구청1층 일자리기획과 내)에 문의, 신청서를 제출하고 행사에 참여해야 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