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파워블로거 통해 여수 관광 홍보

입력 2017년06월19일 17시3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지난 16일 2017 여수 여행지기로 선발된 파워블로거 10명이 여수낭만버스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여수시가 여름휴가철을 맞아 온라인에서 영향력이 큰 파워블로거를 통해 여수관광 홍보에 나섰다.


시는 전국 파워블로거 중 10명을 온라인을 통해 여수를 홍보할 ‘2017 여수 여행지기’로 선발하고 지난 16일부터 이틀간 여수 관광 기회를 제공했다.


여수 여행지기들은 첫째 날인 16일 이국적인 다도해 풍광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스카이투어와 2층 낭만버스를 체험했다. 저녁에는 여수관광의 대명사인 낭만버스킹 공연을 감상하며 여수의 낭만에 흠뻑 취했다.


이튿날에는 익스트림 보트․세일링요트 등 해양레저스포츠와 함께 해양레일바이크, 바다 위를 나는 스카이플라이 등 짜릿한 체험프로그램을 즐기며 여수바다의 매력을 만끽했다.


시는 자신의 블로그와 SNS를 통해 여수 여행 후기를 솔직하게 전달하는 여수 여행지기 활동이 일반 대중들에게 여수 관광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수많은 팔로워를 보유한 파워블로거들이 여수의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등을 가감 없이 홍보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