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병무청, 하반기 사회복무요원 본인선택 추가 접수

입력 2017년06월21일 22시00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병무지청(청장 김대년)은 오는 23일 오후2시부터 병무청 홈페이지(www.mma.go.kr)를 통하여 2017년 하반기 사회복무요원 소집일자 및 복무기관 본인선택 추가 신청을 선착순으로 접수한다고 밝혔다.
 

이번 추가 접수는 본인선택 선발 후 취소된 공석에 대하여 접수하는데 대학에 재학하는 사유로 연기 중인 사람 또는 소집 대기 중인 사람 등이 신청할 수 있다.
 

본인선택을 원하는 경우 본인 인증을 위한 공인인증서를 준비하여야 하며, 공인인증서가 없는 해외 유학자 등은 공공아이핀(I-PIN)으로도 본인인증이 가능하다.
 

또한 출·퇴근 시간이 과다 소요되는 원거리 지역에 있는 복무기관을 선택한 경우 본인선택이 취소될 수 있으므로 거주지에서 출·퇴근이 가능한 복무기관을 선택하여야 하며, 본인선택을 한 후 취소할 경우 재신청은 1회로 제한되므로 취소시 신중을 기하여야 한다.
 

인천병무지청 관계자는 “추가 본인선택은 선착순으로 조기에 마감될 수 있으며, 신청 제한대상 및 복무기관별 신청 제한질병 등 유의사항 등을 인천병무지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사전에 꼭 확인한 후 선택해 달라”고 당부하였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