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인재양성재단, 충북인재 대학생 수련회 개최

입력 2017년06월22일 09시59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충북인재양성재단(이사장 이시종)은 충북 출신 선․후배 만남과 소통의 장인 ‘2017년 충북인재 대학생 수련회’를 개최한다.
 

재단은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음성군 청소년수련원에서 충북 출신 대학생과 재단 장학생 중 졸업생 및 사회진출자인 동문회원을 대상으로 수련회를 실시한다.
 

이번 대학생 수련회는 작년에 이어 2회째로 개최되며, 프로그램에는 진로 및 취업 관련 특강, 수상체험 활동, 팀 빌딩 프로그램, 창의력 향상 프로그램, 선․후배 간 토크 콘서트 등이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선․후배 간 화합과 유대관계를 강화하고 협동심과 책임감을 키우고, 자부심과 지역에 대한 애향심을 높이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충북인재양성재단은 2008년부터 현재까지 9,415여명의 장학생에게 130여억원의 장학금을 지급했으며, 하반기에는 장학사업 이외에도 충북고교 진로탐색, 대학생 토론대회, 미래지도자 수련회 등 다양한 인재양성 사업을 추진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충북인재양성재단 홈페이지 공고게시판을 확인하거나 재단 사무국(043-224-0221~3)으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