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김해 롯데워터파크 내 실외 물놀이장 ' 다량의 기름 누출' 소동

입력 2017년07월10일 10시29분 최용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실외 물놀이장인 '토렌트 리버'로, 튜브를 이용해 파도를 일으키는 코스를 따라 도는 410m 길이 유수 풀......

[여성종합뉴스]지난9일 오후 5시경 경남 김해 롯데워터파크 내 실외 물놀이장에 다량의 기름이 흘러들면서 이용객들이 긴급히 대피하고 항의하는 소동이 빚어졌다.


기름이 흘러든 곳은 실외 물놀이장인 '토렌트 리버'로, 튜브를 이용해 파도를 일으키는 코스를 따라 도는 410m 길이 유수 풀로 이용객들은 이날 물놀이 중 물 위로 큰 기름띠가 둥둥 뜨고 기름 냄새가 심하게 나자 물 밖으로 뛰쳐나왔다. 물놀이 중 흘러나온 기름에 노출된 이용객은 150여명으로 파악됐다.

 

한 이용객은 "아이들이 물놀이 중 물을 먹기도 하는데 얼굴과 몸 곳곳에 기름이 묻어 제대로 씻기지 않았다"고 항의했다.


롯데워터파크 측은 기름 유출을 확인하고 해당 물놀이장에 있던 이용객을 긴급 대피시킨 뒤 이 시설을 곧바로 통제했다고 밝히고 해당 물놀이 시설 장치 이상으로 유압 실린더 호스가 떨어져 나가면서 기름이 누출된 것으로 확인했으나 정확한 기름 유출량은 확인하지 못했다며 "해당 시설이 독립적인 물놀이장이어서 다른 야외 물놀이장으로는 영향이 없다"며 "정확한 피해 고객을 파악해 입장료를 환불하고 있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