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상록수보건소,‘세계 모유수유 주간’기념 행사 개최

입력 2017년07월17일 17시50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안산시 상록수보건소(소장 유 현)는 오는 8월 1일부터 8월 7일까지 ‘세계 모유수유 주간’을 맞아 모유수유의 중요성을 널리 홍보하기 위한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8월 1일부터 8월 4일까지 상록수보건소를 방문하는 시민을 대상으로 세계 모유수유 주간을 홍보하고 올바른 모유수유 방법, 모유수유 실천 10계명 등 모유수유와 관련한 패널 전시 및 홍보물을 배포해 모유수유를 적극 권장할 예정이다.
 

특히 ‘음악과 테마가 있는 모유수유 건강강좌’를 8월 2일 상록수보건소 3층 상록수문화실에서 개최해 올드팝 통기타그룹 ‘조이밴드’의 음악 공연과 국제 모유수유 전문가 ‘성공적인 모유수유 비법’ 강연을 펼칠 계획이다.
 

 ‘음악과 테마가 있는 모유수유 건강강좌’에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상록수보건소 홈페이지(열린광장)에서 신청하거나 상록수보건소(☎481-5975~8) 또는 단원보건소(☎481-2563)로 방문 신청하면 된다.
 

상록수보건소 관계자는 “매년 개최하는 ‘세계 모유수유 주간’ 기념행사를 통해 임신부뿐만 아니라 일반 시민들도 평소에 모유수유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모유수유를 실천하는 환경을 조성해 궁극적으로 모유수유 실천률이 향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