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고흥우주항공축제에 예비 쉐프 모집

입력 2017년07월18일 19시4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고흥 쉐피 예비과정컨설팅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고흥군은 제10회 고흥우주항공축제에서 29일부터 기획식당개념으로 전문 쉐프를 초빙해 ‘썸머 쉐프스 테이블’(summer chafoo's table)을 운영한다.


행사기간이 무더운 여름인 만큼 시원하고 간단한 메뉴를 개발해 썸머푸드 위주로 운영을 하며, 관내 출신 청소년, 청년을 대상으로 예비쉐프를 선정하여 전문쉐프와 함께 요리를 하면서 꿈을 키울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썸머 쉐프스 테이블’은 전문 쉐프와 예비쉐프가 만들어내는 새로운 음식과 맛으로 관광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예비쉐프 모집은 한국 외식업중앙회 고흥군지부 주관으로 7.17일(월)부터 20일(목)까지 관광과(061-830-5658)로 지원가능하며, 신청조건은 고흥군 출신이여야 하며 고흥에 거주하는 청소년, 청년들도 포함된다. 지원을 하게되면 22일(토) 면접을 거쳐 합격자를 선정한다.


예비쉐프로 선정된 지원자는 추후에 창업을 하고자할 때, 전문쉐프가 직접 컨설팅 멘토링을 해주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축제 관계자는 ‘요리에 꿈을 갖고있는 청년․학생들이 이같은 좋은기회를 놓치지 않기 바란다’며 많은 지원과 관심을 당부 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