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흥발전본부, 노사문화 우수기업 인증 기념식 가져

입력 2017년08월17일 20시04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영흥발전본부(본부장 김부일)는 8월17일(목) 노사대표, 중부지방고용노동청장 및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노사문화 우수기업' 인증 기념식을 가졌다.

노사문화 우수기업은 상생·협력의 노사문화를 확산시키고자 노사협력 및 사회적 책임을 모범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전국 12개 기업을 선정하는 정부의 공신력 있는 인증제도이다.

이는 그동안 노·사가 함께 협력과 소통의 노사문화를 위해 노력해온 것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은 것으로 영흥발전본부는 설립이후 최초로 선정되었다는 점에서 그 의의가 남다르다 할 수 있다.
 
김부일 본부장은 “오늘의 결과는 한때 대립과 갈등의 노사관계에서도 포기하지 않은 노사간부와 전 직원 공동 노력의 결실이자 상생협력의 아름다운 산물이다. 앞으로도 행복한 영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영흥발전본부는 지난 4월, '2017년 노사파트너십 프로그램 지원사업'에 선정된 데 이어 이번 노사문화 우수기업 인증됨에 따라 수도권 전력공급의 핵심이자 국내 최고의 친환경발전소라는 타이틀과 더불어 이제는 노사문화를 선도하는 발전소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영흥발전본부는 앞으로도 이에 안주하지 않고 신뢰를 바탕으로 자율과 책임이라는 성숙한 노사문화를 만드는 데 더욱 노력할 것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