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 9월 독서의 달 맞아 다채로운 행사 마련

입력 2017년09월08일 13시3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2016년 9월 한전KDN 빛가람홀에서 펼쳐진 아동연극 ‘굴러라 굴러라 호박’ 中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독서의 달 9월을 맞아, 나주시 시립도서관이 지역 어린이들의 독서 습관 형성과 즐거운 문화생활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마련한다.


‘세상을 읽습니다, 내일을 만납니다’라는 주제로 시립도서관은 9~10월 간 지역 어린이집, 유치원 원아들이 참가하는 도서관 각종 체험프로그램 및 찾아가는 희망 에너지 에코동화교실 등 도서관을 보다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하는 다채로운 행사를 추진한다.


특히, 오는 14일은 지역 아동들을 위한 문화체험의 일환으로 아동연극 ‘북극곰의 소망’이 오전10시 20분, 오후13시 20분, 2회에 걸쳐 나주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릴 예정이다.


어린이집, 유치원 등 참여를 희망하는 교육기관은 나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lib.naju.go.kr)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아동연극은 9월 13일까지, 도서관체험프로그램과 찾아가는 희망에너지 에코동화교실은 9월 20일까지 메일 또는 팩스로 접수하면 된다.


강동렬 교육체육과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도서관이 아이들에게 보다 친숙한 공간이 되도록 하고, 독서에 대한 흥미를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