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일자리정보지도 인터넷 서비스 개시

입력 2017년09월13일 21시18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안산시(시장 제종길)는 지자체 최초로 일자리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안산시 일자리정보지도’ 인터넷 서비스를  안산시청홈페이지(http://www.ansan.go.kr)를 통해 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안산시 일자리정보지도는 인터넷 지도에서 클릭 한번으로 일자리정보와 일자리 상담사의 연락처가 제공되어 보다 자세한 취업 정보 및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일자리정보지도는 PC,스마트폰 등을 이용한 일자리검색에 어려움이 있는 구직자와 출퇴근 및 지역 여건이 고려된 동네 일자리정보를 찾고자 하는 주부, 노령자 등의 구직활동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일자리정보지도에 제공된 자료는 시청 일자리센터 및 동별 일자리 상담사들이 직접 발굴하고 검증한 추천 일자리와 취업박람회에 선정된 일자리를 분야별, 동별로 제공함으로써 구직자들이 취업성공으로 이어지기를 기대된다.
 

제종길 안산시장은 “서비스에 앞서 부서 전체가 안산시 일자리정보지도 서비스뿐 만 아니라 구직의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을 위해 다양한 일자리 창출 및 맞춤형 일자리 지원 서비스를 발굴하여 취업이 제일 잘 되는 도시가 되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