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산림청장배 국제 패러글라이딩대회 보성에서 개최

입력 2017년10월16일 15시0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2017 산림청장배 국제 패러글라이딩대회 보성에서 개최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보성군은 오는 10월 20일부터 3일간 보성 주월산 활공장에서 ‘2017 산림청장배 국제 패러글라이딩대회’가 개최된다.


(사)대한민국항공회(회장 이영덕)와 전남패러글라이딩협회(회장 진영후)가 공동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항공레저스포츠 패러글라이딩을 사랑하는 동호인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치러지며, 300여명의 선수가 참가해 실력을 겨룬다.


행사는 패러글라이딩 정밀착륙·스피드XC·산악패러 등 3개 종목, 종합부·여성부·단체부 등 11개 부문이 펼쳐진다.


또한, 패러글라이딩·드론 조종체험, 모형/전동 비행기 제작 및 날리기 체험, 산악패러 체험 및 트레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진영후 회장은 “산림의 공익적 기능을 높이고 도전과 성취를 추구하는 문화적 욕구와 건전한 산림문화를 형성할 것으로 기대되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제20회 서편제 보성소리축제와 동시에 개최되어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즐거운 대회가 될 것이며, 앞으로도 지역경제 활성화와 군 이미지 제고를 위해 패러글라이딩대회가 지속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