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에 중국 여행전문 왕홍(網紅) 온다

입력 2017년10월19일 13시26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광양시는 10월 22일 100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가진 여행전문 왕홍(網紅, 파워블로거) 4명이 광양을 방문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은 전남문화관광재단에서 중국의 단체관광 방한 금지 조치에 대한 타개책으로 왕홍을 초청하고 광양을 비롯한 전남 5개 시군 관광지를 방문하는 팸투어 일환으로 이뤄졌다.


이에, 시는 중국 관광객 유치를 위한 ‘광양방문 팸투어’를 적극 지원해 주요 관광지와 체험코스를 알리는데 나선다.


이날 방문하는 왕홍 4명은 광양만의 멋진 야경을 볼 수 있는 구봉산전망대와 옥룡의 도선국사마을에서 향란체험을 하고, 자연 속의 힐링명소로 잘 알려진 백운산자연휴양림 둘레길을 둘러본다.


이어, 광양의 1味로 널리 알려진 대표음식 광양숯불구이를 맛본 후, LF스퀘어 광양점과 새로운 관광명소로 떠오른 광양와인동굴, 편백나무 숲과 맥반석이 가득한 구름 위 신비의 공간으로 명성이 자자한 느랭이골 자연휴양림 등을 방문할 예정이다.


김문수 관광과장은 “이번 팸투어 지원을 통해 우리 시가 가지고 있는 관광자원을 중국인들에게 적극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며, “이번 계기로 많은 중국인 개별 관광객이 광양시를 방문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