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 사회적경제마을센터 옥상정원서 북 토크쇼

입력 2017년10월20일 09시21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서대문구가 이달 25일 오후 5시부터 7시 30분까지 서대문구 사회적경제마을센터 4층 ‘가좌행복문화공원’에서 2017 옥상정원 평생학습축제 ‘이 가을에, 배움’을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7년의 밤’, ‘종의 기원’ 저자인 정유정 작가 북 토크쇼, 문해 시화작품 전시, 클래식과 국악 공연 등으로 꾸며되며 평생학습 체험존도 운영된다.


북 토크쇼는 어수웅 문학 전문기자의 진행으로 ‘정유정 작가의 저서와 작품 세계’, ‘독서를 통한 성인기 배움과 작가의 삶’ 등에 관해 이야기를 나눈다. 독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되며 이메일(niina@sdm.go.kr)로 질문을 미리 보낼 수도 있다.


관심 있는 누구나 서대문구 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http://lll.sdm.go.kr) 또는 전화(서대문구청 교육지원과 02-330-1543)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다.


문석진 서대문구청장은 “선선한 가을밤 옥상정원에서 펼쳐질 음악 공연과 북 토크쇼는 독서와 배움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주민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행사 장소인 서대문구 사회적경제마을센터는 가좌역 3번 출구에서 100여m 거리에 위치해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