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효성1동 보장협의체, '효(孝)사랑 큰잔치'개최

입력 2017년10월20일 16시42분 강병훈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강병훈 기자]인천광역시 계양구 효성1동 보장협의체(위원장 나기옥)는  지난 18일  관내 저소득층 어르신 500여 명을 모시고 관내 위치한 부평제일성결교회 식당에서 따뜻한 한 끼를 대접해드리는 '효사랑 큰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10월 노인의 날을 기념하여 혼자 생활하거나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제대로 된 끼니를 챙기지 못하는 어르신들을 모시고, 설렁탕과 떡, 과일 등 정성스럽게 마련한 음식을 대접하여 어르신들의 원기를 보충하고, 말벗 봉사로 즐거움을 드리는 등 경로효친을 실천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효성1동 보장협의체와 효성1동 8개 사회단체(주민자치위원회, 통장자율회, 방위협의회, 새마을협의회, 새마을부녀회, 바르게살기위원회, 자유총연맹위원회, 자율방범대)는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봉사했으며, 음식준비와 행사안내, 차량지원 등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며 화합하는 모습을 보였다.


 나기옥 위원장은 “효성1동 사회단체 위원들의 아낌없는 지원 덕분에 행사를 원활히 진행할 수 있었다”라고 고마움을 전하며 “이번 행사를 통해 어르신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고 공경과 나눔이 확산이 되길 기대하며, 효성1동 보장협의체가 앞장서서 앞으로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 대한 복지를 위해 적극적으로 봉사를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