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과천교육지원청 주관, 학생독서문화체험 북콘서트 실시

입력 2017년10월21일 09시09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경기도안양과천교육지원청(교육장 한구용)은 지난20일 임곡중학교 운동장에서‘청소년 독서어울림 수Book수book’콘서트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임곡중학교 전교생(750여명)이 함께 참여하고 즐기는 독서 행사로써, 책ㆍ독서ㆍ작가에 대한 다양한 접근으로 책과 함께 하는 즐거움을 나누고, 독서에 대한 동기부여 및 방법에 대해 소통하고 공유 하는 자리가 되었다.

콘서트는 작가와의 만남, 문화공연, 우리학교 명물, 사제책통, 부모님 깜짝 방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작가와의 만남의 이옥수 작가는 “우리 모두 파라나”라는 주제로   청소년들이 진정한‘나’를 찾아나가는 과정에서 만나게 되는 성장통에 대해 학생들과 함께 공감하고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학생 참여마당 ‘우리학교 명물’에서는 학생들이 그동안 숨겨 두었던 아카펠라, 난타, 댄스 등 다양한 장기를 선보여 주었다.

또한 선생님의 애장도서를 제자에게 선물하는‘사제책통’, 학부모의 현장 깜짝 방문‘아빠가 딸에게’시간도 마련하여 학생ㆍ학부모ㆍ교사가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콘서트의 열기를 팍스차일드와 래퍼 서출구가 한껏 더해 주었다.

평생교육건강과 이연숙 과장은 “이번 행사가 독서에 대한 다양한 접근으로  청소년들의 독서에 대한 흥미를 이끌어 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라고 기대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