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영진 관악구의회 의원, 제72주년 경찰의 날 기념 경찰청장 감사장 받아

입력 2017년10월23일 19시4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관악구의회 민영진 의원이 지난 20일 관악경찰서 대강당에서 열린 「제72주년 경찰의 날 기념행사」에서 이철성 경찰철장 감사장을 받았다.

 
경찰청은 민영진 의원이 학교 밖 청소년 지원, 범죄예방을 위한 도시환경디자인 조례 제정, 가정폭력 없는 안심마을 운영 지원 등이 순조롭게 진행되는데 이바지하고, 특히, 범죄피해자를 보호하기 위한 「서울특별시 관악구 범죄피해자 지원에 관한 조례」를 제정하는데 적극적으로 기여한 바가 커서 감사장을 수여했다고 전했다.


민영진 의원은 “주민의 안전과 범죄없는 관악 조성을 위해 맡은 바 역할을 다했을 뿐인데 경찰청장 감사장까지 받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경찰서와 긴밀히 협조하고, 주민 안전과 지역치안을 위한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민영진 의원은 난곡동, 난향동 지역구로 초선 의원이며, 제7대 관악구의회 후반기 행정재경위원회 부위원장 및 관악구 지역아동센터위원회와 관악구 장애인복지위원회 위원 등을 역임하면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