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 ‘제 3회 이그나이트 나주’ 참가자 모집

입력 2017년11월12일 16시5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제 2회 이그나이트 나주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나주시는 시민 소통 프레젠테이션 강연인 제 3회 ‘이그나이트 나주’(Ignite Naju) 발표자 및 청중 평가단을 모집한다.


이그나이트(ignite)는 ‘불을 붙이다, 점화하다’라는 뜻으로 발표자가 준비한 PPT발표자료 20장을 제한 시간 5분 안에 간결하고 명확하게 전달하는 강연 방식이다.


특히 15초 간격 자동적으로 페이지가 넘어가기 때문에 철저한 사전 준비는 물론, 순발력과 침착성이 요구된다.


강연 주제는 나주시민의 평범한 일상생활을 다룬다.

시민들과 함께 공유하고 싶은 자신의 경험, 정보, 지식 등을 자유롭게 발표하면 된다.


다만 타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 특정정당지지 등 정치적 내용은 주제에서 배제된다.


나주시 소재 직장인, 학생 또는 나주시민 모두가 참가할 수 있는 제 3회 이그나이트 나주 발표자 모집은 오는 20일(월)까지이며, 모집 인원은 총 10명이다.


희망자는 나주시청 홈페이지 게시 또는 읍·면·동 주민센터에 비치된 참가신청서와 발표내용, PPT(20매) 등 별첨 서류를 작성해 시민소통실 방문 또는 e-mail(hs7898@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 발표자 선정은 이달 24일(금)에 시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처로 통보할 예정이다.


발표자들에게는 소정의 원고료가 각각 지급되며, 우수발표자(최우수1, 우수1, 장려2)에게는 별도 표창이 주어지게 된다.


한편, 당일 현장 투표(무선 투표기 이용)를 통해 우수 발표자를 선정하는 시민 청중단은 오는 12월 4일까지 선착순 110명으로 모집한다.


별도 서식 없이, 시민소통실 방문 또는 유선(☎061-339-8132)으로, e-mail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소영 시민소통팀장은 “이그나이트 나주는 발표자 자신의 경험과 삶에서 비롯된 다양한 주제들을 청중과 자연스레 공유할 수 있는 열린 소통의 장”이라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