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경필 경기도지사 제22회 농업인의 날 행사 참석

입력 2017년11월15일 16시3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남경필 경기도지사는 15일 “도의원, 농업지도자들과 함께 손을 잡고 경기도 농업을 대한민국 으뜸으로 만드는데 최우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남 지사는 이날 오후 안산 화랑유원지에서 개최된 제22회 농업인의 날 행사에서 “농업은 미래산업이자 역사, 그리고 현재이자 미래다. 우리의 역사, 현재, 미래를 더 풍부하게, 더 발전시킬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며 이같이 말했다.


민·관 협업으로 농업인과 도민이 함께 하는 화합과 축제의 장으로 마련된 이날 행사는 남 지사를 비롯해 제종길 안산시장, 경기도의회 김호겸‧염동식 부의장, 한이석 농정해양위원장, 김윤배 경기도 농업인단체장 등 각계각층에서 5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현장에서는 경기도 농어민대상(15개 부문)과 농정평가 우수 시·군 수상(10개 시·군)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됐다.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농어민대상 15개 부문.


▲고품질 쌀 생산 평택시 이상규 ▲과수 안성시 오세남 ▲화훼 파주시 구광회 ▲채소 고양시 박인호 ▲농업6차산업화 남양주시 이의영 ▲환경농업·신기술 가평군 피부호 ▲수산 여주시 이종덕 ▲임업 파주시 이재흥 ▲여성농어민 평택시 이윤경 ▲식량작물 파주시 이혁근 ▲특용작물 연천군 민순기 ▲한우 가평군 이병환 ▲낙농 여주시 김동식 ▲양돈 용인시 백승조 ▲가금 및 기타가축 양주시 송복근


농정평가 우수 시·군.


▲최우수 파주시·안산시 ▲우수 안성시·가평군·시흥시 ▲장려 평택시·양평군·여주시·포천시·수원시


이와 함께 축하공연, 경기도 농민단체연합회 주관의 떡메치기, 농협중앙회 경기지역본부와 안산시 주관의 소외계층 기부 김장행사 등 농업인과 도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경기도, 안산시, 경기도 농민단체연합회, 농협 경기지역본부, 유관기관의 홍보부스에서는 각 기관별 농정시책과 우수농산물 홍보, 판매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진행됐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