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KT&G 사랑의 김장나눔 릴레이

입력 2017년11월22일 07시1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훈훈한 겨울을 준비하는 분주한 손길’ 유덕열 동대문구청장(가운데)이 21일 오전 동대문구 배봉산근린공원 광장에서 열린 KT&G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눔 릴레이에서 행사 참여 내빈 및 자원봉사자들과 김장김치를 만들고 있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동대문구는 21일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관내 전농2동 소재 배봉산근린공원 광장에서 KT&G복지재단 동부복지센터 주관으로 사랑의 김장나눔 릴레이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동대문구 관내 동대문종합사회복지관, 장안종합사회복지관,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 은천재가노인지원센터, 동문장애인복지관, 동대문건강가정지원센터, 동대문구 등 7개 기관 및 22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했다.


이날 봉사자들은 절임배추와 양념으로 10kg 1,300박스(총 13,000kg, 환가액 1억여 원 상당)의 김장김치를 담갔다. 이후 포장작업을 마치고 각 기관별로 관내 독거 어르신, 다문화가정, 장애인 가구 등 저소득층 가정에 한 박스씩 직접 방문 전달한다.


동대문구는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KT&G복지재단이 주관하고 사회복지기관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를 지원함으로써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고 지역 내 기관들의 사회공헌 활동을 도왔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KT&G복지재단 동부복지센터를 비롯해 매년 겨울 이웃사랑 실천에 참여해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우리 구는 앞으로도 1:1 희망결연과 동희망복지위원회가 융합된 동대문형 복지공동체 보듬누리 사업을 내실 있게 추진하는 등 어려운 이웃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