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갈현2동 음악회

입력 2017년11월22일 12시4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은평구 갈현2동주민센터(동장 편태범)에서는 관내 광현교회와 연계하여 지역주민들을 위한 ‘갈현동 음악회’를 매월 넷째주 토요일 오후5시에 광현교회 3층 다목적비전홀에서 개최한다.


현재 갈현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광현교회 서호석 목사는 갈현2동 지역주민들이 문화예술에 대한 친숙한 접근을 통해 마을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이웃과 소통하는 계기를 마련해 마을 복지 공동체 기반을 조성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한편 갈현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이번달 25일 오후 5시, 광현교회 3층 다목적비전홀에서 리코더, 바이올린, 클래식 기타의 트리오 연주회인 ‘더 뉴바로크 컴퍼니-악기로 노래하다’를 연주할 예정이며, 지역주민 누구나 공연을 선보일 수 있도록 아마추어 연주자들의 신청도 받으며, 음악회 참여를 원하는 지역주민은 광현교회(☎3157-0691)로 문의하면 된다.


매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지역주민들이 모여 다양한 장르의 음악공연 개최를 위해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음악회로 큰 호응을 얻으며 지역주민들의 행복지수를 향상시키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