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 노량진 공시생 힐링 콘서트 개최

입력 2017년11월26일 09시51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공연사진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수험생활에 지친 노량진의 청춘들을 위한 따뜻한 위로의 콘서트가 열린다.

 

동작구(구청장 이창우)가 도전하는 청춘들에게 울림있는 위로와 힐링을 전하기 위해「노량진 공시생 힐링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힐링콘서트는 동작구에서 추진한‘2017년 청년도전 프로젝트’에 선정된‘오디티’팀의 사업으로 그간 8월에서 10월까지 3번에 걸쳐 공연이 진행됐다.

 

오는 28일 오후 6시30분부터 8시까지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노량진 학원가에 위치한 카페‘베네핏21’(만양로 14가길 32)에서“괜찮아, 나도 그랬어”라는 주제로 열린다.

 

공연에는 케이블 음악채널 프로그램인‘너의 목소리가 들려’에 출연해 유명세를 탄 싱어송라이터‘헤이즈문’이 나선다.


24살의 늦은 나이에 대학교를 중퇴하고 음악의 꿈을 �아 이 자리까지 온 헤이즈문이 또 다른 꿈을 위해 열심히 달리고 있는 노량진의 청춘들에게 공감 가능한 위로와 응원의 목소리를 전할 예정이다.

 

아울러‘말하는 사람’대표인 MC‘재성’도 경험에서 나오는 다양한 이야기를 통해 청년들과 힐링의 시간을 함께한다.

 

자세한 사항은 동작구청 일자리경제담당관(☏820-9731)으로 연락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싱어송라이터 헤이즈문은“이번 콘서트를 통해 험난한 삶에 넘어지고 지친 청춘들이 따뜻하게 위로받을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연순 일자리경제담당관은“청년의 꿈과 희망을 지원하기 위한 청년도전 프로젝트가 힘들어하는 청년들에게 큰 용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