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2018 겨울방학 퍼실리테이터 양성교육 참여자 모집

입력 2017년12월07일 21시20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시흥시(시장 김윤식)는 2018년 겨울방학 퍼실리테이터 양성교육을 실시한다. 교육에 참여한 지역청년들은 겨울방학 대학생아르바이트 사업에 퍼실리테이터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질 수 있다.
 

시흥시 지역일자리과에서는 2016년부터 대학생아르바이트사업 중 학생들의 자발적이고 주체적인 시정참여와 학생들의 역량강화를 위한 조사·연구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 조사·연구 사업을 내실 있게 운영하기 위해 중간관리자 역할을 담당하는 퍼실리테이터를 배치하는데, 이에 따라 먼저 퍼실리테이터 양성교육을 이번 달 26일 화요일부터 3일간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교육에 참여하는 지역청년들은 시흥시의 지역적 현황, 사회조사설계 및 분석, 프리젠테이션 제작 기초 등 다양한 이론교육과 실습 피드백을 통해 개인역량을 키울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이며 우수한 참여자들은 2018년 겨울방학 대학생아르바이트 사업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시흥시에 거주하는 만19세부터 29세의 지역청년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시흥시청 홈페이지 모집공고에서 교육안내문, 교육신청서를 확인하여 e-mail(hsy6251@korea.kr)접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