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왕1동 행정복지센터, 시흥시 동 행정·사회복지 평가 1위

입력 2018년01월05일 09시06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정왕1동 행정복지센터는 ‘2017년 동 행정 평가’ 및 ‘동 사회복지평가’에서 17개 동 중 각각 최우수에 선정되는 기쁨을 누렸다.
 

정왕1동은 ‘2017년 우리동네 행복한 마을 만들기’를 테마로 민·관 협력을 통한 환경개선, 불법 광고물 정비, 가로수 정비, 거리 환경 개선 활동을 펼친 ‘특별한 동정 행정평가’에서 성과를 인정받아 최우수 동에 뽑혔다.
 

2016년 8월 행정복지센터로 명칭이 바뀌면서 복지행정을 강화시키기 위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진행한 ‘이웃사랑 반찬나눔’, ‘We Go 5분대기조(간단집수리)’ 등 다양한 특화사업 및 찾아가는 복지상담, 사례 발굴 등을 통해 주민중심 동 인적안전망을 활성화한 ‘우리마을 복지 우리가’ 사업을 진행한 노력이 높은 평가 받았다.
 

김종윤 정왕1동장은 “민·관이 함께한 노력이 좋은 결과로 나타나게 되어 기쁘고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2018년에도 우리동네 행복한 마을 만들기를 위해 전 직원이 합심하여 더욱 더 노력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한편, 정왕1동은 조직 내 친절하고 청렴한 문화, 지역주민과 함께 하는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