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의 겨울 명소, 첫 SNS 이벤트 뽑아주세요'시작'

입력 2018년01월22일 11시4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군 “같이 가고 싶은 친구를 초대해 참여한다면 당첨 확률을 더욱 높일 수 있을 것”

이벤트 이미지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장성군이 올해 첫 SNS 이벤트를 시작한다.

 

장성군 공식 네이버 블로그와 SNS(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은 오는 28일까지 ‘가보고 싶은 장성 겨울 명소’를 주제로 이벤트를 열고 참여자 중 200명을 선정해 1만원 상당의 편의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장성군이 꼽은 겨울 명소는 ▲황룡강변 ▲장성호 수변길 ▲축령산 편백숲 ▲백암산(백양사) ▲임권택 시네마테크 ▲홍길동 테마파크 6곳이다. 이중에서 한 곳을 골라 댓글에 기재한 후 공유하면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축령산과 백암산은 겨울에도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오는 전통적 명소로 이름이 나 있고 최근에는 조명이 설치된 야간경관을 즐길 수 있는 황룡강변과 데크길 놓여진 장성호 수변길이 새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또 확 트인 공간에 넓게 펼쳐진 홍길동 테마파크와 임권택 시네마테크도 설경을 감상하기에 좋은 장소로 손꼽힌다.

 

군 관계자는 “같이 가고 싶은 친구를 초대해 참여한다면 당첨 확률을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이라며 장성의 멋진 겨울을 많이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장성군은 당첨자를 매체별로 50명씩 선정해 1월 31일 각 매체를 통해 발표하고, 당첨자에게는 CU편의점 상품권 1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매체별로 중복참여는 가능하나 당첨은 하나만 적용된다.

 

장성군은 지난해부터 공식 블로그와 SNS를 본격적인 운영해 주민의 정보 접근성과 편의를 높여왔다. 특히 지난해 10월에는 공식운영을 시작한지 채 1년도 안됐으나 ‘2017 대한민국 SNS 대상’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저력을 보였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