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하트셰이커' 뮤비, 유튜브 1억뷰 돌파

입력 2018년01월22일 14시37분 박초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여성종합뉴스] 22일 그룹 트와이스의 '하트셰이커'(Heart Shaker)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1억뷰를 돌파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11일 공개한 리패키지 앨범 '메리 앤 해피'(Merry & Happy)의 타이틀곡 '하트셰이커'는 뮤직비디오 공개 41일만인 이날 오전 1시50분께 1억뷰를 넘겼다며 이로써 트와이스는 활동곡 7곡 모두 유튜브 조회수 1억 건을 달성하는 기록을 세웠다.
 

트와이스는 3억뷰 뮤직비디오인 'TT'를 비롯해 '치어 업'(Cheer up), '우아하게'(OOH-AHH하게) 등 2억뷰 뮤직비디오 두 편, '낙낙'(KNOK KNOK), '시그널'(SIGNAL), '라이키', '하트셰이커' 등 1억뷰 뮤직비디오 네 건을 갖고 있다.
 

현재 트와이스는 일본에서 두 번째 싱글 '캔디 팝'(Candy Pop) 음원을 공개하고 활동 중이다.

'캔디 팝'은 지난 12일 공개와 동시에 라인뮤직 '톱 100' 차트 1위를 차지했다.
 

트와이스는 지난 19일 아이치 세토시 문화센터를 시작으로 일본 6개 도시에서 8회에 걸쳐 '트와이스 쇼케이스 라이브 투어 2018-캔디 팝'을 펼치고 있다.

또 다음 달 1일 도쿄와 오사카에서는 뮤직비디오의 세계관을 팬들과 공유할 수 있는 '트와이스 캔디 팝 카페'가 문을 연다. (연합뉴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