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은성 안성시장, 현장민원행정으로 주민과 소통

입력 2018년01월22일 19시50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황은성 안성시장이 지역주민의 애로 사항 및 각종 생활 불편 사항에 대해 건의사항을 접수받아 지난15일부터 읍면동 현장방문을 실시했다.
 

이번 현장방문은 주민생활, 교육, 지역현안 민원현장으로 분야별 민원현장 방문을 통해 시정 전반의 정책추진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지난19일 삼죽면(면장 이승영) 현장방문에서는 사전에 접수 받은 14개 현장을 돌아보며 주민들의 애로사항과 문제점을 듣고 개선책을 마련하는 시간으로 이어졌다.
 

건의사항으로는 마을경로당 신축공사 및 학교의 시설환경개선, 각 마을의 배수로정비공사 및 마을안길 아스콘 덧씌우기 공사 등 다양한 의견이 접수되었다.
 

이날 현장에 나온 주민들의 반응을 보면 “황은성 시장을 비롯한 해당 실무부서 공무원들의 즉각적인 현장민원 답변”에 시원한 해결을 들을 수 있어 발로 뛰는 현장민원 행정에 호의적인 반응을 보여 행정의 신뢰를 얻을 수 있는 자리였다.
 

황은성 안성시장은 “소외된 현장 곳곳을 세심히 돌아보아 평소 보이지 않던 민원에 대해  문제점과 개선책을 더 이해 할 수 있는 계기였다"며 건의사항으로 접수된 안건은 적극적으로 검토하여 문제점을 해결하도록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