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서구, 2018 서구 동남아 무역사절단 파견 참가업체 모집

입력 2018년01월23일 16시37분 강병훈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관내 중소기업 10개사 선정.....

[여성종합뉴스/강병훈 기자] 23일 인천시 서구(구청장 강범석)는 한국무역협회(인천지역본부)와 함께 관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2018 서구 동남아
(태국-말레이시아) 무역사절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해외마케팅 능력이 부족하여 해외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중소기업에게 해외시장 진출기회를 제공하고자 추진됐다. 
 
 이번 무역사절단은 관내 중소기업 10개사를 선정해 동남아 지역 중 태국(방콕)과 말레이시아(쿠알라룸푸르)에 오는 3월 26일부터 4박 6일 일정으로 방문해 현지 바이어와 수출상담을 진행하게 된다.
 
 참가대상은 서구 관내 본사와 공장(등록필)이 소재한 중소기업으로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1월 31일까지 중소기업 맞춤형 원스톱 지원 서비스(http://bizok.incheon.go.kr)로 온라인 신청하면 된다. 
 
 이후 현지 시장성 조사 및 서류평가 후 최종 참가업체를 선정(지방세 체납업체 등은 제외)할 계획이다. 
 
 최종 선정된 업체는 상담장 및 교통편 임차료, 현지 시장조사비, 통역료, 업체별 참가자 1명 항공료 50% 내외 등을 서구청으로부터 지원받게 되며, 체류경비는 참가업체가 개별적으로 부담해야 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구청 기업지원과(560-4442) 또는 한국무역협회 인천지역본부(260-1104)로 문의하거나 서구청 홈페이지 새소식란을 참고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