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2018년 중소기업 지원시책 설명회’ 개최

입력 2018년01월24일 06시3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2월 1일(목) 오후 2시 금천구청 대강당에서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금천구가 2월 1일(목) 오후 2시 금천구청 대강당에서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2018년 중소기업 지원시책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구와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 공동주관으로 열리며, 중소기업지원 관련 유관기관의 2018년 주요시책을 종합적으로 소개 ․ 상담하기 위해 마련됐다.


강연에는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 고용노동부, 서울지방고용노동청, 중소기업진흥공단, 서울신용보증재단, 기술보증기금 6개 유관기관이 참여해 고용, 창업, 수출, R&D, 자금 등 각 분야별 2018년 중소기업 시책을 설명한다.


또, 이날 행사장에는 20개의 상담창구를 마련해 기업애로를 청취하고 분야별 지원시책에 대해 1:1 맞춤형 상담도 이뤄질 예정이다.


참석을 희망하는 기업인 및 소상공인은 사업장 주소지와 상관없이 참가가능하며, 설명회 참석자들에게는 2018년 중소기업 지원시책이 수록된 책자가 무료로 제공된다.


박병규 기업지원팀장는 “이번 설명회가 창업을 앞두거나 기업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인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며 “많은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이 참여해 정부의 지원시책에 관한 정보를 습득하고 적극 활용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