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 본동 어린이공원 창의놀이터 주민설명회 개최

입력 2018년01월24일 10시45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사업 설계(안) 설명 및 사업 방향 , 주민 의견 수렴의 시간으로.....

놀이터 전경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동작구가 본동 어린이공원 창의놀이터 정비와 관련해 주민들의 의견 수렴을 위한 주민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본동 어린이공원은 동작구 노량진26길에 위치한 공원으로 본동초등학교와 인접해 있어 아이들의 이용이 많았던 곳이다.

 
설명회는 오는 25일 오전 11시 노량진1동 주민센터에서 개최, 본동 어린이공원에 관심 있는 주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50여 명의 주민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설명회는 ▲ 사업 설계(안) 설명 ▲ 사업 방향 및 내용 설명 ▲ 주민 의견 수렴의 시간으로 꾸며진다.

 
구는 본격적인 정비 사업에 앞서 설명회를 통해 어린이들의 감수성과 모험심을 키울 수 있는 창의놀이시설 설치와 지역주민들의 휴식 공간인 휴게쉼터 조성 등 공사 방향 및 내용에 대해 주민들께 상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특히, 그간 놀이터 노후화로 주민들의 보수 요구가 있어온 만큼, 이번 설명회에서 나오는 주민들의 의견을 사업 추진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노량진1동 주민 이현아(37세, 여)씨는“우리 아이들이 뛰어노는 놀이터가 어떻게 개선되는지 꼭 알고 싶다”며 주민설명회에 대한 기대감을 보였다.

 
주민설명회와 관련해 문의사항은 동작구청 공원녹지과(☏820-1395)로 연락하면 자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김원식 공원녹지과장은“주민들의 실질적인 의견을 사업에 반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앞으로도 주민들과 함께 숨 쉬는 공원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본동 어린이공원 창의놀이터 정비공사는 오는 3월에 착공해 6월 준공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