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02월20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여성넷 > 육아/교육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서부경찰서'어린이집 보육교사 2명' 불구속 입건
아동학대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
등록날짜 [ 2018년02월07일 18시07분 ]

[여성종합뉴스] 7일 인천 서부경찰서에 따르면 아동학대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로 A 씨와 B 씨 등 어린이집 보육교사 2명을 불구속 입건했다.

해당 어린이집 원장 C 씨도 교사 관리. 감독을 소홀히 한 혐의로 입건됐다.


A 씨는 지난해 11월 중순 인천 서구 모 어린이집에서 당시 6세인 원생 D 군의 머리를 손과 주먹으로 수차례 때리는 등 학대한 혐의를 받고 있다.

A 씨는 D 군과 함께 한 여자 어린이를 자신의 양옆에 세워두고 혼내다가 D 군의 머리를 때리고 사각지대로 몰아붙여 다시 수차례 때리는 모습이 어린이집 폐쇄회로(CC)TV를 통해 포착됐다.
 
CCTV에는 머리를 맞은 D 군이 쓰러졌다가 겁에 질린 표정으로 재빨리 일어나는 모습도 담겼다.


D 군은 이후 악몽을 꾸고 바지에 소변을 보는 등 외상후스트레스장애 진단을 받고 인천의 한 대학병원에서 입원 치료를 받았다.
 
경찰은 D 군 어머니로부터 신고를 받고 수사에 착수해 어린이집 CCTV를 분석한 결과 교사들의 어린이 학대 사실을 확인했고 이 과정에서 다른 교사 B 씨의 학대 사실 역시 파악하고 A 씨와 함께 입건했다.

올려 0 내려 0
관리자만 송고 가능하도록 설정됨
민일녀 (lymim000@naver.com)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남구, 고위험 임산부 의료비 지원 대상 질환 확대 (2018-02-08 23:02:37)
순천시'시민 주도형 인구정책 5개년 계획' 마련 (2018-02-06 06:58:20)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