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 민선6기 공약사항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입력 2018년02월13일 11시0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함평군, 민선6기 공약사항 추진상황 보고회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함평군은 지난 9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공약이행평가단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민선6기 동안 중점을 둔 공약사항의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미완료된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기 위해 소집되었다.


공약이행평가위원들은 2017년 민선6기 군수 공약사항 추진상황과 황혼 행복의집 건립 공약 변경 2건을 중점적으로 심의했다.


군수 공약사항 추진상황과 관련해서는 공약 이행률 96%로, 총 공약사항 67개중 완료 57건, 정상추진 9건, 부진 1건으로 보고되었다.


황혼 행복의집 건립 공약은 기존의 읍·면당 1개소, 총 9개소를 건립하려던 기존 계획을 관련 공모사업 폐지로 사업비 확보가 어려워진 점, 1개소 건립 후 운영결과를 바탕으로 조사한 사업 수혜도가 낮다는 점을 들어 1개소로 사업량을 축소하는 안을 검토했다.


안 군수는 “군민께 드린 공약(公約)이 공약(空約)이 되어서는 안 될 것”이라며 “아직까지 완료되지 못한 공약사업도 남은 민선 6기안에 치밀하고 속도감 있는 추진으로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심의안건 2개 모두 위원들의 심도 높은 토론결과, 모두 원안 가결 되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