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민관학이 함께하는 더샵스타시티 장학금 전달식

입력 2018년02월14일 10시41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장학금 전달식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광진구 자양제3동주민센터에서 13일 민․관․학이 함께하는‘꿈과 희망의 더샵스타시티 장학금’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번 장학금은 지난 2009년부터 더샵스타시티 입주민들이 나눔문화를 확산하고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적극 실천하고자 마련됐다. 해마다 성금을 모아 중 ․ 고등학교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기부하고 있다.

 

장학금은 해마다 지역 내 자양중·고등학교에서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타의 모범이 되는 학생을 추천받아 총 10명의 학생에게 6십만원씩 총 6백만원 지급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총 90명에게 5천4백만원을 전달했다.

 

장학금 전달식에는 더샵스타시티 관계자 및 자양중·고등학교 교사를 비롯해 장학금 수혜 학생 등 약 20명이 참석했다.

 

황인옥 더샵스타시티 입주자 대표는“앞으로도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과 더 많은 장학금을 줄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기동 광진구청장은“자라나는 학생들이 학업에 정진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해줘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미래를 이끌어갈 우수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 앞으로도 지속적인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