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0월17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나눔과섬김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동해시, 취약계층 보일러 수리'슈퍼맨 수리공'활약
추위를 겪고 있는 독거노인을 위해 집수리 재능기부 펼쳐 주변에 훈훈한 귀감
등록날짜 [ 2018년02월14일 13시18분 ]

[여성종합뉴스/박초원]14일 동해시 삼화로 12(삼화동)에 소재한 대덕보일러설비(대표 정석영)은 지난  8일 보일러 순환펌프와 배관 고장으로 인해 추위를 겪고 있는 독거노인을 위해 집수리 재능기부(30만원상당)를 펼쳐 주변에 훈훈한 귀감이 되고 있다.

 
정석영 대표는 장애로 인해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이 보일러 고장으로 추위에 떨고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해당 가구를 방문해 낡은 보일러의 순환펌프, 배관 등을 새 것으로 교체하고 내열실리콘으로 마감 조치를 하는 등 따뜻한 방바닥을 선물해주었다.


추위에 떨고 있는 어르신은“보일러를 수리로 뜨거운 물과 바닥이 따뜻해져서 매우 고맙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정석영 대표는 “갖고 있는 기술과 장비를 활용해 도움을 드린 것 뿐이다.”며 “나눔 활동을 실천하면 보람도 두 배가 된다. 앞으로 이웃을 위해 지속적으로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양원희 복지과장은 “헌신적으로 봉사해주신 정석영 대표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재능기부로 어르신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되어 기쁘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꼭 필요한 실질적인 서비스를 지원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올려 0 내려 0
관리자만 송고 가능하도록 설정됨
박초원 (dlsgpfkrn82@naver.com)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제군 '설맞이 행사, 남북1. 2리 경로당' 방문 (2018-02-14 14:00:16)
고성군, 희망2018 나눔캠페인 '1,115명 개인 및 단체 등 참여' (2018-02-14 12:46:59)
평택시, 농업인회관 네이밍 공...
유의동 의원, 전국 3만개 동네...
문희상 국회의장, 제3차 유라...
한정애 의원, 기관평가위해 구...
김영호 의원, 70대 이상 고령...
고흥군 농심으로 초대, 어르신...
장성군, 고병원성 AI와 구제역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