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직원 대상‘스피치, 골든벨을 울려라!’ 강연 개최

입력 2018년02월18일 07시25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중랑구는 오는 20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구청 대강당에서 중랑구 직원들을 대상으로‘스피치, 골든벨을 울려라!’ 강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연은 개관식, 설명회 등의 행사를 원활하게 진행하기 위한 특강으로 김현욱 전 KBS 아나운서가 강의를 맡았다.
 

김현욱 아나운서는 2000년 KBS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하여‘도전! 골든벨’, ‘아침마당’,‘생생 정보통’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인기를 얻었다.


현재는 커뮤니케이션 ·스피치 교육과 방송인 양성을 전문으로 하는 ㈜아나운서 대표이사로 지상파, 케이블 채널 등 다양한 방송활동과 더불어 행정안전부, 국립외교원 등 다수 공공기관에서 교육 콘텐츠를 개발·감수하는 활동을 하고 있다.
 

이날 강의에서는 ▲ 사회적으로 필요한 언어적, 비언어적 요소, ▲ 사회자의 올바른 자세, ▲ 안정적인 시선처리, ▲ 사회공포증 극복 방법 등 사회자로서 갖추어야 할 필수 역량에 대해 다루고 아나운서의 특급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나진구 중랑구청장은“이번 교육을 통해 직원들이 매끄럽고 유연한 스피치 노하우를 배워, 원활한 행사 진행은 물론 구민들과의 소통 능력까지 향상시킬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