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부평구,행복하고 안전한 부평 조성위한 파트너십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18년02월22일 21시12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 부평구(구청장 홍미영)는 지난 21일 오후 CJ헬로 북인천방송국에서 부평경찰서, 삼산경찰서, 부평소방서, CJ헬로 북인천방송국 등 5개 기관이 참여한 가운데 구민이 행복하고 안전한 부평 조성을 위한 ‘파트너십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날 행사는 부평역 편의점 아르바이트생 폭행사건 등 크고 작은 사고가 자주 발생함에 따라 구민 스스로 안전의식을 가질 수 있도록 홍보활동을 강화하고, 각 기관 간 긴밀한 업무협의를 통해 긴급 상황 발생 때 협업을 통해 신속한 구조와 복구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했다.
 

홍미영 부평구청장은 “구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도시를 만들어 가는데 각 기관이 파트너가 돼 구호로 그치는 협약이 아닌 실천으로 옮겨, 부평이 안전과 행복한 도시가 되도록 각 기관이 힘을 합치자”고 강조했다.
 

5개 기관 관계자들은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을 비롯한 대 구민 홍보방안을 마련하고 화재 등 위험상황에 구민이 취해야 할 행동요령을 전파, 위험상황에서 스스로를 지킬 수 있는 역량을 높여 ‘행복하고 안전한 도시, 살고 싶은 도시 부평’을 만드는데 각자 역할을 다 하기로 뜻을 모았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