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도 정명 천년 기념’ 2018 SBS 프로볼링 나주 투어 대회 개최

입력 2018년03월10일 08시0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전라도 정명 천 년 기념, ‘2018, SBS프로볼링 나주투어 대회’가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5일 간 나주시 관내 TCC락볼링장과 ABC볼링월드에서 개최된다.


나주시체육회가 주최하고 (사)한국프로볼링협회와 나주시볼링협회가 공동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한국프로볼링협회 남·여 회원 및 선발전을 거친 선수 300여 명이 참가해, 12일 남·여 공식 연습경기를 시작으로 13~14일 본선, 15일 준결승 일정으로 진행된다. 


대회의 마지막 날인 16일 결승전은 본선을 치른 남·여 단체전 상위 2팀, 남자 개인전 상위 3팀, 여자 개인전 상위 2팀이 우열을 가린다.
 

최강자를 가리는 이날 결승전은 남․여 단체전 결승 및 남·여 개인전 결승, 그리고 남자 3위 결정전로 진행되며 SBS-sports채널을 통해 전국에 생중계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대회는 KPBA 남자 최다승 보유자인 정태화 프로를 비롯해, 연예인 이병진, 투빅멤버 이준형 씨 등이 참가를 예고해 동호인 및 관람객의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강인규 나주시장은 “이번 대회는 관내 500여 볼링 동호인들을 비롯한 생활체육인의 저변확대에 기여할 것”이라며, “전국으로 중계되는 만큼 전라도 정명 천 년을 기념하여 나주시를 대내외에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