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의회 제222회 임시회 폐회

입력 2018년03월22일 06시56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순천시 주차장 설치 및 관리조례 전부개정조례안」등 총 44건의 안건을 심의·의결하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순천시의회는 21일, 제222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열고, 「순천시 주차장 설치 및 관리조례 전부개정조례안」등 총 44건의 안건을 심의·의결하고 임시회 일정을 마무리했다.
 

안건 심의에 앞서 나안수 의원(왕조2동)은 아시아 생태문화 중심도시로서 갖춰야 할 최소한의 문화예술 인프라에 대해 제안하며 지금부터 추진해  줄 것을 촉구하는 5분 발언을 하였다.


그리고 허유인 의원(조곡·덕연동)은 서민아파트라 할 수 있는 민간임대아파트 관리비용 지원 법적 근거 마련을 위한 「민간임대주택에 관한 특별법 시행령」개정을 촉구하였다. 


아울러 임종기 의장은 폐회사를 통해 지난 4년 동안 의회에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시민과 성실하게 시정을 이끌어 오신 조충훈 시장님을 비롯한 집행부 공무원들에게 거듭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면서 시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경주해오신 동료 의원님께도 열정과 노고에 경의를 표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8대 의회에서도 더욱 성숙한 자치역량을 발휘하고 활기찬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변함없는 애정과 관심을 가져 줄 것을 당부하며 제222회 임시회를 모두 마무리 하였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