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여성채용박람회 ‘새일(Job)드림(Dream)’개최

입력 2018년03월26일 13시57분 박초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경력단절 및 청년여성 취업 지원, 취업상담관.면접스타일코칭 등 부스운영, 현장 직.간접 채용 예정...

[여성종합뉴스/박초원]26일 경력단절 및 청년여성의 취업을 지원하기 위해 채용박람회가 인천에서 열린다.

 
이번행사는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와 인천시 여성새로일하기센터(8개소)가 공동으로 오는 29일(목) 13시30분부터 인천시청 중앙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에는 100여개 기업이 참여하며 30개업체는 현장에서 170여명을 채용하고 나머지 업체들도 간접채용 방식으로 여성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할 것으로 알려졌다

 
행사장에는 현장채용관, 면접스타일코칭, 취업상담관, 부대행사관 등 4개관 45개부스로 운영되며, 현장채용관에서는 인사담당자와 1:1 면접이 이뤄지고 구인업체 채용대행 서비스도 제공된다.

 
나머지관에서는 참가구직자들에게 개별 맞춤형 취업상담, 지문 인·적성검사 등 면접을 위한 컨설팅을 지원 받을 수 있으며, 행사이후에도 참여구직자들은 지속적인 상담과 사후관리를 통해 채용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일자리를 찾는 많은 여성들이 취업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