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학진흥원,반려동물관리사 자격증 과정의 인강 수강 및 온라인 시험 응시 무료

입력 2018년03월29일 11시07분 박초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반려동물과 관련된 종합적인 지식을 습득하고 해당 분야에서 활동하는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운영

[여성종합뉴스]한국장학진흥원이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자격증 인강 수강료와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지원해주는 장학지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 참여 후 선착순 안에 들면 한국장학진흥원 반려동물관리사 자격증 과정의 인강 수강 및 온라인 시험 응시를 무료로 할 수 있다. 


이 과정은 반려동물과 관련된 종합적인 지식을 습득하고 해당 분야에서 활동하는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운영된다. 


카밍시그널, 반려견 예절교육 등을 배워 애견 카페∙훈련소, 강아지호텔 등의 업무에 활용할 수 있다.


 

아울러 반려동물 장례지도사∙행동교정사 같은 반려견∙팻시터 분야 자격증을 포함해 총 100종 자격증 교육과정을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수강 가능하다. 


또한 이 자격증들에 대한 온라인 취득 시험에 무상으로 응시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교육원 관계자는 “동물 간호사, 사육사, 애견 미용사가 유망 직업으로 언급되고, 애완동물 및 동물자원 관련 학과가 추천되고 있다.

이러한 현 시점을 고려해 반려동물관리사 자격증 과정 교육서비스를 무상 지원하는 행사를 열었다”며 “본 교육원 자격증은 국가 인정기관인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모두 정식 등록돼 있으며, 취득 시 관련 기관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