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에서 대한민국 정원산업디자인전 개막 및 KBS 열린음악회 개최

입력 2018년04월04일 06시46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2018대한민국정원산업디자인전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순천시는 오는 6일과 8일, “2018 대한민국 정원산업디자인전 개막식”과 “KBS 열린음악회”가 열린다고 밝혔다.


6일 오후6시부터 동천갯벌공연장에서는 정원산업디자인전 개막행사로 순천만국가정원과 미래정원을 표현하는 드로잉 쇼를 시작으로 개회식과 로봇이 진행하는 퍼포먼스, 축하공연으로 뮤지컬배우 차지연 외 11명이 펼치는 캣츠, 살다보면, 지킬앤하이드 등 ‘뮤지컬 갈라쇼’가 펼쳐진다.


8일(일)에는 19시30분부터 국가정원 잔디마당에서 ‘정원산업디자인전을 기념하는 KBS 열린음악회’는 양수경․부활․한동근․포레스텔라․우주소녀․유니티․유앤비․태진아․박현빈․강남․김영임․슬리피 등이 출연한다.


음악회 초대권은 2일부터 순천시 읍·면·동 주민센터에서 인당 1장까지 무료로 배포되며 당일 공연장 입장은 초대권에 상관없이 선착순으로 오후5시부터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관람객을 편의를 위해 대형 LED 전광판을 설치하여 도시숲과 실내정원 옆 잔디밭에서 관람하도록 할 계획이다. 문의는 국가정원운영과(061-749-2729)으로 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많은 관람객과 시민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되어 대중교통 이용, 성숙된 공연관람과 시민의 안전을 위해 공연질서를 지켜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