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해양심층수 ‘천년동안’ 전국 미니스톱 판매

입력 2018년04월10일 11시05분 박초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마그네슘 및 칼륨 등 풍부한 미네랄 함유, 이달 말일까지1+1행사 등 항공권.상품권 등 경품 이벤트 진행...

[여성종합뉴스/박초원]10일 해양심층수 전문기업 강원심층수는 프리미엄 해양심층수 ‘처년동안’을 전국 미니스톱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오프라인 판매를 계기로 기존 정기 가정 배송 서비스로 만나볼 수 있던 ‘천년동안’을 가까운 편의점에서도 쉽게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천년동안’은 청정수역인 강원도 고성군의 깊은 바다에서 취수한 해양심층수로, 마그네슘과 칼슘, 칼륨 등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철저한 청정 생산공정을 통한 생산으로 미국 FDA와 국제생수협회 IBWA의 100여가지 수질검사에서 기준 적합 판정을 받을 정도로 품질의 신뢰성과 우수성을 확보하여 고객 만족도가 높은 강원심층수의 대표 상품이다.

 
이번 미니스톱 매장에서 판매하는 ‘천년동안’상품은 350㎖ 제품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는 30일까지 미니스톱 매장에서는 ‘천년동안’판매를 기념해 ‘천년동안’ 1개 구입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1+1행사와 천년동안 구매고객을 위한 구매영수증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제주도항공권, 백화점상품권, 공연티켓, 프리미엄 해양심층수 환장품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되어 있다.

 
이벤트 참여는 천년동안 홈페이지(wwww.k1water.co.kr), 블로그(blog.naver.com/k1water), 페이스북(facebook.com/k1water)에서 가능하고,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4일 천년동안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강원심층수 관계자는 “주변에서 쉽게 찾아갈 수 있는 편의점 판매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손 쉽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건강한 물을 마실 수 있는 다양한 유통경로를 마련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강원심층수는 대교그룹, 강원도, 고성군이 함께 설립한 회사로, 지난달 30억원 상당의 신규 생산 설비를 도입, 증설하여 제품 생산성 및 품질 경쟁력을 높여 해양심층수 산업 활성화에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