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04월23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스포츠 > 야구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기아차-기아타이거즈, 제1회 타이거즈 러브투게더 데이 개최
등록날짜 [ 2018년04월13일 09시45분 ]

2017 타이거즈 러브투게더 유소년야구단 기부금 전달식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기아자동차와 기아타이거즈는 올해에도 사회공헌 프로그램 ‘타이거즈 러브투게더’진행하며 ‘타이거즈 러브투게더 데이’를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2018년 제 1회 ‘타이거즈 러브투게더 데이’는 14일 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리는 롯데와의 경기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해‘타이거즈 러브투게더’를 통해 적립한 기금(5억3천만원) 중 7천5백만원을 광주YMCA유소년야구단에 지원하여 아동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물한다.

 

기아타이거즈 선수단은 특별 제작한 ‘러브투게더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출전하며, 경기에 앞서 야구 꿈나무 선수들에게 사인 배트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며 앞날을 응원할 계획이다
 

이날 경기 시구는 광주YMCA유소년야구단 선수 김상민군이 하고, 시타는 러브투게더 우수 참여 직원인 광주공장 시설관리팀 류재남 기사가 할 예정이다.


'타이거즈 러브투게더’는 기아타이거즈의 선수 성적과 연계하여 기아자동차 및 기아타이거즈 구단 임직원과 선수들의 자발적 기부참여로 조성된 기금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사업으로 2010년 야구동아리 및 야구유망주 장학금 지원을 시작으로 2014년 유소년 야구단 창단, 2016년 취약계층 문화 활동 지원사업인 문화나눔 공모, 2017년 미래 야구 유망주 육성 장기프로젝트 ‘퓨처스타 프로젝트’까지 사업을 확대하여 운영하고 있다.
 

올려 0 내려 0
관리자만 송고 가능하도록 설정됨
이경문 (kyongmun2@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해남 야구 꿈나무 기아타이거즈를 만나다 (2017-12-13 14:03:53)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