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선관위, '공정선거지원단 발대식' 개최

입력 2018년04월17일 21시32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인천선거관리위원회는 6월 13일 실시하는 전국동시지방선거에 있어 공명선거 실현 의지를 다지고 ‘아름다운 선거, 행복한 우리인천’을 기원하는 '공정선거지원단 발대식'을 17일 오전 10시30분 송도센트럴파크 및 G-타워에서 공정선거지원단 300명 등 총 3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선관위 직원과 공개모집을 통하여 선발된 공정선거지원단 등 320여명이 법이 지켜지는 아름다운 선거문화 정착을 위한 대형 풍선볼에 서명한 후 지원단 300명이 대형 공명선거현수막을 펼치고 이동하는 퍼포먼스를 연출하는 한편, 공명선거 실현의지를 대외적으로 선언하고, 신뢰받는 예방․단속과 선거범죄 척결에 대한 결연한 의지를 천명하는 "자유․공정․화합․친절 가치 실현 퍼포먼스“행사를 실시했다.

인천시선관위는 이번 지방선거에서 ‘사전 안내 우선의 원칙’에 따라 수요자 중심의 선제적 예방․안내활동을 강화해 ‘할 수 있는 사례’ 위주의 합법적인 선거운동을 할 수 있도록 안내서비스를 적극 제공하고 유권자의 의사표현과 자유로운 선거참여 활동을 적극 보장할 계획이다. 

다만 선거질서를 근본적으로 훼손하는 공무원 선거관여, 비방‧허위사실 공표 등 흑색선전행위 등 중대선거범죄와 지역토착형 불법행위에 대해서는 정예화된 단속 인력을 투입하여 철저히 조사해 엄중 조치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