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 양재1동 작은도서관“열려라! 동화나라”개최

입력 2018년04월20일 22시4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서초구 양재1동 주민센터는 매월 둘째주·넷째주 목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1시30분까지 관내 영유아 및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양재1동 주민센터 내 작은도서관에서“열려라! 동화나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양재1동 작은도서관에서 펼쳐지는“열려라! 동화나라”는 아이들이 책과 친해질 수 있도록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책을 가지고 동화구연을 하고 간단한 독후활동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열려라! 동화나라”에서는 아이들이 재미있어하는 동물, 식물, 신체, 여행, 우주, 과학 등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신나는 동화이야기가 펼쳐진다.


프로그램은 동화구연,북플레이,퍼포먼스 동화구연 지도사인 전문 선생님이 진행하고, 아이들과 함께 언어,조형,음악,신체활동 등의 다양한 책 놀이 활동을 통해 창의적인 사고형성 및 언어 표현력 증진을 돕고 상상력과 생각하는 힘을 기를 수 있도록 한다.


양재1동 작은도서관“열려라! 동화나라”참여 신청은 양재1동 주민센터로 방문하거나 전화(02-2155-7898)로 하면 된다.


조희옥 양재1동장은“동화책을 읽고 재미있는 독후활동을 함으로써 아이들이 책과 친해 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작은도서관에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어 아이들뿐만 아니라 관내 주민들의 독서문화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평생교육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