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군, 농산물 포장상자 덮개 제작·공급

입력 2018년04월26일 20시03분 박초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관내 우수농산물(사과.포도.옥수수 등)및 한반도 지형 등 홍보전단지 제작, 포장 덮개 사용시 농산물.관광지 홍보효과 극대화 농가소득 증대 기대...

[여성종합뉴스/박초원]26일 영월군은 농산물의 이미지 제고와 홍보를 위해 농산물 출하상자의 내용물을 덮을 홍보전단지를 제작 ․ 공급 한다.

 
이번 홍보전단지는 52만매가 제작되어 25일 각 읍․면사무소에 공급되었으며, 오늘부터 5월 11일 사이 필요한 농가에 배부할 계획이다.


홍보전단지에 수록된 내용은 영월 사과, 포도, 고추, 토마토, 오이, 곤드레,  옥수수 등 영월군 우수농산물과 한반도지형 및 영월군농산물종합쇼핑몰인『동강애』홍보 등을 포함하고 있다.


이번에 공급하는 농산물 포장상자 덮개는 농산물 출하상자의 내용물을 덮을 때 폐신문지 대신 홍보전단지를 이용하여 포장 ․ 출하함으로써 폐신문지보다 깨끗한 이미지로 농산물 개봉 시 소비자 신뢰도를 향상시킬 수 있다.

 
영월군농업기술센터 소득개발담당은 “영월농산물 및 관광지 홍보효과를 극대화하고 홍보에 따른 농산물 직거래 확대로 농가 소득 증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농산물포장상자 덮개를 배부 받고자 하는 관내 대상농가는 주소지의 읍․면사무소(산업담당)에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