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10억 원 이상 주요사업 신속집행 보고회 열어

입력 2018년04월26일 22시15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안성시(시장 황은성)는 지난 25일 김대순 부시장 주재로 2018년 지방재정 신속집행 보고회를 열어 신속집행 대상액 10억 원 이상의 주요사업을 대상으로 그 동안의 집행실적과 향후 집행계획을 점검했다.
 
이는 지난 3월 29일 부서별 신속집행 보고회에서 사업별 집행실적 분석이 필요하다는 의견에 따라 신속집행 대상액 10억 원 이상의 사업을 중심으로 보고회를 개최했다.
 

보고회에서는 안성시 시설관리공단 운영 지원 등 신속집행 대상액 10억 원 이상 주요사업 89건에 대해 사업부서장이 추진상황을 보고하고 집행이 어려운 사업에 대해서는 대안을 모색하는 등 다양한 의견이 모아졌다.
 

박종도 정책기획담당관은 “신속집행 대상액 10억 원 이상 주요사업이 건수로는 전체사업의 약 10%인 89건 밖에 되지 않지만, 예산규모는 65%를 차지하고 있어 주요사업에 대한 집행관리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강조하며 “앞으로 6월말까지 해당사업을 지속적으로 관리하겠다.”고 말했다.  
 

시는 격주로 주요사업에 대한 집행실적을 확인하여 당초 집행계획과 차이를 줄이고 궁극적으로는 지역경제의 자금흐름을 원활하게 공급하는 경제주체로서 역할을 충실하게 한다는 방침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