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구, 사회적경제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입력 2018년05월02일 14시06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 부평구는 사회적경제기업 예비창업자나 사회적 경제에 관심이 있는 인천시민을 대상으로 지난 1일부터 ‘2018년 부평구 사회적경제 아카데미’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부평사회적경제마을센터 2층 교육장에서 실시하는 이번 아카데미는 5월 14일부터 6월 25일까지 총 7일/26시간에 걸쳐 매주 월요일(5월 넷째 주만 5월 23일 수요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모집인원은 선착순 40명 내외로 교육비·교재비는 무료다.
 

교육내용은 사회적경제 등에 대한 이해와 기본 소양 함양을 위한 ‘기본교육’(사회적경제 운영모델, 사례 등)과 비즈니스 전문역량 강화를 위한 ‘실무교육’(소셜미션 수립, 시장조사 타당성 분석 등)으로 구성돼 있고, 현장 실무 위주의 강의를 통해 혁신적인 사회적경제 기업가를 발굴하고 사회적경제 활성화에 앞장설 계획이다.
 

신청을 원하는 주민은 부평구 사회적경제마을센터로 방문 신청하거나 부평사회적경제마을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번 ‘2018년 부평구 사회적경제 아카데미’는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혁신적 아이템을 가진 ‘사회적경제 기업가를 발굴’하고 사회적경제 친화적인 ‘인적 인프라 구축’ 및 ‘지역 사회적경제를 활성화’하고자 마련됐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